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서치 콘솔 쭈비의 라이프 스타일 [말레이시아 일상] 버드 파크 Bird Park in KL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일상] 버드 파크 Bird Park in KL

해외생활

by 쭈비 2022. 7. 18. 21:00

본문

안녕하세요~쭈비입니다!
저는 현재 말레이시아 산지 약 5개월 정도 됐습니다
2월말에 와서 벌써 7월말이 되어가네요..!
집근처인데 처음 가보는 버드 파크 및 겐팅 하일랜드짧게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버드파크의 입장료는 인당 75링깃이였습니다(성인기준)
한화로 약22500원정도 합니다.

위를 큰 그물로 막아두어서 걸어다니면서 새를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입구부터 새의 등장!
도시안에서 새를 가까이 보니까 너무 좋은 출발~~

색깔이 화려해서 찍어봤어요!


처음에 모형인가 싶을정도로 자유롭게 돌아다녀서 찍었습니당 ㅎㅎ~~ 진짜 새였어요!!

처음에 엥? 버드파크에 연못이 있고 물고기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여기서 새들이 가끔 수영하더라구요 :)

푸르고 검정색을 가진 새 :)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먹이를 주거나 중간에 앵무새와 사진찍을 수 있는 기회도 있었어요!

먹이를 주는 경우 보통 2링깃

사진은 폴라로이드 20링깃
디지털인화 6인까지 39링깃 - 핸드폰으로도 찍어주십니다 ㅎㅎ 그래서 돈 안아까웠어요

 


안에 폭포가 있어서 봤어요~
공연하는 곳도 있었는데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공연은 안하더라구요 ㅠㅠㅠ

타조도 직접 보고 여기서는 먹이를 공짜로 줄 수 있었어요!! 진짜 크더라구요 그리고 타조가 날지 못하다보니 위에는 뚫려있습니다


얼굴쪽이 특이해서 찍었어요. 닭벼슬 같은게 턱쪽에 있고 그위에 파란색을 띄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너무 예쁜데 아쉽게도 날개피는 모습은 못봤어요ㅠㅠ

 


안에 카페가 있어요~ 식사도 같이 할 수 있었어요!
락사, 차코이티아오?, 나시고렝, 똠양꿍스타일 면음식
그리고 진짜 맛있었는데..코코넛 쉐이크 강력 추천!
160링깃 정도 나왔어요~~


식사후에 플라밍고를 보고 다음에 어디갈지 고민했어요


야행성이라 올빼미 친구들은 모두 눈을 감고 있었어요

버드 파크이후에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습니다~~ 겐팅 하일랜드 당일로 빠방!
가서 스타벅스를 가려고 했는데 주차자리가 없어서 이쪽에서 나오면서 건물이 예뻐서 찍었어요

스타벅스가 이 높은곳에 하나도 아니고 두개 넘게 있는거 같더라구요.. 더 올라가서 주차하고 스벅 가기로 했습니다.


도착~~ 워낙 높은 곳에 있어서 인지 구름에 둘러쌓였어요. 그리고 날씨도 매우 선선하고 시원했어요! 오히려 춥다고 느껴질정도로 온도차가 컸습니다.


온도가 보이는 전광판이 있었어요~~
23도네요 ㅎㅎ 외투를 살짝 걸쳐야 할정도였어요.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랑 빵 세가지 종류 시켰어요
소시지빵, 참치 샌드위치, 초코빵!!

아메리카노는 밑에 일반 스벅보다 조금 비쌌어요

그란데 13.5
벤티 15링깃
빵 다해서 34링깃


귀가하면서 보이는 KLCC!!
페트로나스 트윈타워가 엄청 멋있어보이네요~

저녁에 바쿠테(Bak Kut Teh)를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는 맛집입니다.

양념이랑 국물이 있는것과 요우티아오 / 모닝글로리
차이니스티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국물에 요우티아오같이먹고 밥이랑 갈비가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많이 먹었더니 185링깃 정도 나왔어요 (바쿠테 6인분..ㅋㅋㅋ)

Sun Fong Bak Kut Teh
03-2142 4044
https://goo.gl/maps/Wh96cpqM3L4m81TEA

 

Sun Fong Bak Kut Teh · 43, Medan Imbi, Imbi, 551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중국 음식점

maps.google.com

저녁에 이제 맥주마시기위해 창캇으로 이동~ 해피아워가 10시까지여서 너무 좋았어요!!

Gravy Baby Changkat
018-375 6193
https://goo.gl/maps/73gcU5bTbZ1N87e37

 

Gravy Baby Changkat · 27, Changkat Bukit Bintang, Bukit Bintang, 502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

★★★★☆ · 음식점

maps.google.com

#Malaysia #Trip #Korean #KL #Kualalumpur
#말레이시아여행 #말레이시아 #해외여행 #동남아여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