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서치 콘솔 쭈비의 라이프 스타일 [말레이시아] 일상생활 공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일상생활 공유

해외생활

by 쭈비 2022. 7. 28. 20:38

본문

안녕하세요! 쭈비입니다~

저녁에 어디가서 먹을까 고민하던중에!

말레이시아 로컬 식당을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nasi goreng kamping? 이라는 거에
계란 후라이를 얹어서 시켰어요!

여기는 그리고 음료를 보통 필수적으로 시킵니다
다해서 14링깃 한화42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건 삼발sambal소스에요!
무료로 달라고하면 줍니다 ㅎㅎ


같이 온 회사 동료는 나시르막 아얌을 시켰어요! 9링깃으로 2700원이에요 ~ 매우 저렴합니당


밥먹고 산책을 나왔어요~
집근처에 라라포트Lala port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Jaya grocer라고해서 큰 마트 같은 곳 있어요
거기서 돼지고기랑 시금치 어묵등을 사서
집에 돌아 왔습니다..
물론 맥주도 사옴요..ㅋㅋㅋㅋ


소시지 돼지김치찌개를 끓였어요!
시금치 볶음이랑 어묵볶음도 같이~


다음날 점심에 오징어 볶음도 간단히 해서 먹었습니다..
여기서 한식을 해먹으니깐 바로 살이 찌더라구요 ㅠ
밥조절이 안됌!!

해외생활에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회사생활은 빼고 ㅠ ㅋㅋ

#말레이시아 #일상생활 #해외생활 #해외취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