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서치 콘솔 쭈비의 라이프 스타일 말레이시아 여행 - 랑카위 3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여행 - 랑카위 3부

해외생활

by 쭈비 2022. 11. 27. 22:26

본문

안녕하세요~쭈비입니다!!

랑카위 1, 2부를 보고 오시면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어요~

이어서 저는 보트를 타고 더 이동을 해서 스노클링을 하러 갔습니다!!

아쉽게도 스노클링 했을 때 잘 보이진 않았어요 ㅠㅠ
그래서 꼭 빵 같은 먹이를 챙기셔서 물고기 떼를 보세요!


이렇게 빵을 뿌리면 물고기 떼가 옵니다!
열대어 종류는 모르겠으나 뿌릴 때마다 그쪽으로 이동하더라고요


스노클링 하는 거 찍어달라고 해서 찍었어요 ㅋㅋ

제가 브이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스노클링을 마치고 마지막 양식장?! 같은 곳을 가서 점심 식사를 마쳤습니다. 여기서 바닷물 짜기를 좀 제거했어요 화장실에서 물을 뿌렸습니다!


짜잔~ 점심을 세 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그리고 당연하지만 현금 꼭 준비해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다 맛있는데 양이 조금 적었어요 ㅠ
조금 더 시키는 걸 추천! 여기에 음료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예상시간 3-4이었으나 생각보다 빨리해서 2시간 만에 코스가 끝났어요 ㅋㅋ 그런 다음에 바로 이동해서 ATV!
코스가 있다고 해서 따라가기만 하면 됐어요


제가 제일 뒤여서 가면서 중간에 멈추고 자연을 찍었습니다! 와.. 초록색에 그늘이 있으니 정말 힐링되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계곡 같은 곳을 가서 쉬면서 음료수 한잔 했습니다 ㅎㅎ 꼭 가방을 챙겨가세요! 현금으로 사서 먹었어요

그리고 끝나고.. 돌아와서 이제 마사지를 받으러!


찾다가 결국 여기로 왔습니다! 꼭 마사지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저는 여기로 왔는데 코코 밸리라는 면세점 가기 전에 있습니다. 이곳저곳 비교해보시고 가도 좋고 저는 추천받은 곳이 원래는 알룬 알룬이라는 곳이었어요

마사지.. 미쳤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상의를 탈의하고 커튼 다친 다음에 진행했습니다
거의 한숨 자고 나온.. 얼굴 부분 구멍도 뚫려있어서 편했어요

방문한 곳 주소입니다!

Serenity Spa Langkawi
011-5504 4311
https://maps.app.goo.gl/eEQ7CEALcePjodAt7?g_st=ic

Serenity Spa Langkawi · 1st branch :- Lot 2547, First Floor, Pantai Chenang, Langkawi, 07000, Kedah, 07000 Langkawi, Kedah, Mal

★★★★☆ · 스파

maps.google.com


마사지의 후회(?)를 머금고 식당은 예약했습니다
여기가 맛집인듯해서 왔어요
맛집 선정기준이
1. 사람이 많고 (그만큼 보장된?)
2. 서양인이 먹는 곳 (멀리서 오니깐 신중)
3. 구글맵 평점 및 리뷰

이렇게인데 가게 분위기도 조금 따졌습니다 ㅋㅋ

역시나 음식이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여기 무조건 추천!!

Putumayo Restaurant 复古海滨餐厅
04-953 2233
https://maps.app.goo.gl/YZZ8uGNEUHXBPBNS6?g_st=ic

Putumayo Restaurant 复古海滨餐厅 · Pantai Chenang, Lot 1584, Jalan Pantai Chenang, Mukim Kedawang, 07000 Pulau Langkawi,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maps.google.com


시그니처 메뉴에 생선이 있어서 시켰어요!
엄청 큽니다


무조건 시키는 오징어 튀김ㅋㅋ
Salted egg squid


그리고 모닝글로리!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야채라고 하네욘


해산물 필수로 새우를 시켰습니다
마늘양념인데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숟가락으로 파먹었어요


일본 두부를 시켰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물론 맥주도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야간에 판타이 체낭 쪽으로 다시 이동했어요
바에서 재밌는 불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갔어요


이렇게 사람들이 앉아있고 왼쪽 보시면 공연하는 곳이 있어요~ 너무 좋아요


가격은 조금 나갑니다 ㅋㅋ 근데 불쇼랑 보기 좋아요

대신 조금 일찍 가세요 ㅠ 저는 갔을 때 거의 끝났어요


짜잔~ 칵테일 한잔 시켜서 마셨어요

Kalut Cafe And Bar
017-348 5515
https://maps.app.goo.gl/niFvS8wZxWDa8yN49?g_st=ic

Kalut Cafe And Bar · 2, Jalan Pantai Chenang, Kampung Lubok Buaya, 07000 Langkawi, Kedah, 말레이시아

★★★★☆ · 술집

maps.google.com


저녁에는 숙소에서 한잔했습니다 ㅋㅋ
랑카위에서는 술을 계속 먹어야~굿!
그리고 너무 피곤해서 얼른 잤어요!


다음날은 숙소에서 데려다주겠다고 하셔서 브런치 집으로 바로 이동~ 이름을 까먹어서 혹시 궁금하시면 말씀 주시면 제가 찾아보겠습니다.. 브런치 말고 다른 집 가서 식사해도 좋으니까요! 여기가 진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찾았어용 여기 리조트 바로 옆입니다

Temple Tree Resort Langkawi
017-599 5935
https://maps.app.goo.gl/BZRg9w7Aahi8BkNu8?g_st=ic


그런 다음에 면세 술을 구매하기 위해 코코 밸리로 향했습니다. 여기서 일본술 구매! 1리터까지 들고 갈 수 있다고 하네요. Coco Valley Sdn Bhd (Pantai Cenang)
011-1537 5085
https://maps.app.goo.gl/xyJ7WCe5PA7huPVR8?g_st=ic

Coco Valley Sdn Bhd (Pantai Cenang) · UNDERWATER WORLD, PANTAI CENANG, 07000 Langkawi, Kedah, 말레이시아

★★★★☆ · 면세점

maps.google.com


코코 밸리 도착!
근데 날씨가 너무 더웠습니다..


이제는 쿠알라룸푸르로 ㅠㅠ
한 편의 꿈을 꾼 거 같아요


돌아가는 길 아쉬워서 비행기에서 한 컷!

사온 Haku vodka

115링깃 주고 샀고 공항에서 사시지 말고 꼭 코코 밸리에서 사가세요! 공항에서 189링깃에 팔더라고요..


기념품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

마지막으로 독수리 자석 샀습니다 ㅎㅎ
4링깃? 이였던 거 같아요

너무 재밌었던 여행입니다.. 알차게 보냈어요
아쉬운 건 랑카위에 패러세일링이랑 제트스키 같은 다른 액티비티도 있어서 시간이 더 있었으면 하고 싶어요!

랑카위 해외여행 강력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