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서치 콘솔 쭈비의 라이프 스타일 말레이시아 일상 - 비빔면 & 축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일상 - 비빔면 & 축구

해외생활

by 쭈비 2022. 9. 25. 21:01

본문

안녕하세요!

쭈비입니다

오랜만에 한국의 팔도비빔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먹었어요! 당연하지만 저는 1개로는 모잘라서 두개를 끓였습니다~ 부족한 단백질은 어묵이랑 햄으로 채웠습니당

여기와서 6개월만에 처음 먹었네요..


뒤에 자세히는 안보이지만 인덕션쓰고 싶지않아서 버너를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ㅎㅎ


날씨가 아주 맑습니다~
축구하러 가는데 너무 좋네요


축구하러 가야해서 가볍게 Bowl시켜서 먹었어요!
두개 시켰는데 만약 축구다녀와서 배고프면 하나 먹으려고 두었습니다


축구를 하러왔습니다
11대 11을 하러왔어요~

UM Varsity Green
012-353 3716
https://maps.app.goo.gl/2BwSi7g5kUXiFVGC6?g_st=ic

UM Varsity Green · Lingkungan Budi, 50603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축구경기장

maps.google.com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재미있게 차고 온날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