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서치 콘솔 쭈비의 라이프 스타일 말레이시아 여행 - 술과 액티비티의 천국 랑카위(Langkawi) 2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여행 - 술과 액티비티의 천국 랑카위(Langkawi) 2부

해외생활

by 쭈비 2022. 11. 21. 21:46

본문

안녕하세요~ 쭈비입니다!

랑카위 1부를 보고 보시면 더욱 재밌습니다~



3일차에 저는 패키지여행을 갔어요~

Pantai chenang에서 비교해가지고 발품을 팔아서
단체할인에 픽업서비스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물어보시면서 투어할때 필요하면 하루종일 따라 다닐수있으니 얼마나 있을건지 물어보셨다) 저희는 다음날 복귀여서 어렵다고 답해드렸다 ㅠ
무튼 여행 시작! 배도 고프고 가기전 물도 챙기고 싶어서
편의점들려서 샀다(그김에 물고기 밥줄 빵도 같이 샀다)

가기 전에 이처럼 빵 물같이 먹을것을 챙겨가면 좋다
가니깐 튜브나 살것들이 있으나 다 챙겨같다 수건이나 갈아입을 옷같은것들



가는길에 길이 너무 예뻐서 한컷!


도착~ 허름하지만 동남아느낌 물씬 ! 여행온 느낌


날씨가 미쳤습니다..
햇빛 엄청 쎄고 오늘 바닷가 들어가면 아주 굿입니다


저희 말고도 호객행위하는 사람들이랑 여행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보트 타고 출발~~
균형 맞게 가야해서
양옆에 나눠앉아서 갔어요


독수리를 보기위해 멈췄습니다


크으.. 독수리가 너무 멋있어요!
랑카위가 독수리?!랑 연관이 있다고 했는데 까먹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가다가 뿌리가 보이는 이런 나무들 맹그로브숲이 너무 인상적이였습니다..



정말 자연속에 들어갔다오니 힐링 되는 느낌
사진으로만 전달 되는게 너무 아쉽네요.. 진짜 꼭 가세요


악어모양을 보러 고고~ 동굴을 지납니다


여기가 악어모양이여서 악어동굴이라네여..
악어나오는 줄알고 악어동굴인줄 알았어요


여기 멈추진 않았는데 다른 여행 스팟인거같아요


그리고 박쥐동굴 도착!
박쥐를 보러 고고~


앞에서 입장료를 받더라구요..2링깃이고
손전등도 빌리면 1링깃
핸드폰으로도 충분해서 빌리진 않았습니다 ㅎㅎ


동굴 모양이 신기했어요!!


이러고 나왔는데.. 원숭이가 ㅋㅌㅋ
결국 박쥐는 보지못했습니다..
대신 원숭이만 보다가 왔어요 ㅋㅋ


저렇게 원숭이가 있다가 실제로 먹고있는 음식 가지고 도망갔습니다 ㅋㅋㅋ 여기서 먹을거나 물건 조심하셔야해요


스노쿨링을 하러 바다로 고고!!
와 가는 동안 보트타는데 너무 시원하고 자연 풍경이 너무나 좋았어요.. 꿈꾸는 느낌


여기서는 천천히 달리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크으.. 이쯤에서 스노쿨링을 했는데..
저는 코타키나발루보다 너무 실망이였어요 ㅠㅠ
그나마 빵사온걸로 열대어에게 먹이주는게 재밌었어요!

오후 일정은 3부에서 진행할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